건강은 내가먼저

[스크랩] 야채스프 만드는 법......필독

asin0715 2009. 5. 12. 15:30
제 부친도 폐암 투병 중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야채스프 만드는법을 제게 멜 주신 분들에게만 보내 드렸는데요....
그 이유는 이렇게 글을 올리면 그저 그렇게 아무렇지도 않게 생각할까봐 멜로만 보내 드렸습니다.
야채스프는 일명 "오데기탕"이라고도 합니다....
다섯가지 종류의 야채를 끓여서 먹는 물이라해서 사투리나 방언 같은 말인데요....
야채니까 밑져봐야 본전이다 생각하시고 만들어서 환자분께 드려 보세요....
제 부친은 워낙 많은 곳에 전이가 되어.....목요일날 다시 울산대학병원에 입원하셔서
방사선 치료 받고 계십니다.너무 안타깝고.......
제 부친의 힘들어 하시는 모습 보고 있으면 미치겠습니다.............................
모두들 힘내시고요....아래 내용은 꼭 실천 해보세요.....
아니, 실천 하셔서 환자분께 드려 보세요.......
생각은 누구나 하는 겁니다. 꼭 실천해서 병을 낫게 해 드리세요……

저도 그렇게 생각하며 부친께 드리고 있습니다.

아마 꼭 효과를 보실 겁니다. 이거 드실 때 다른 대체요법으로 드셔도

괜찮아요……용기를 냅시다~~~~*^,.^*

(1) 癌(암)
연구를 시작한지 30년이 되었다.
그간 형과 부친을 癌(암)으로 잃었다 그리고, 필자도 위와 같이 십이지장을 절제하게 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癌(암)은 폐까지 轉移(전이: 肉腫(육종)등이 새로운 腫瘍(종양)을 일으 키고 있는것) 하고 있었다.
이렇게 까지 되니 현대의학을 믿을수 없게 되었고, 병마와 싸우면서 자연과 약초의 연구에 몰두하게 되었다. 만들어 낸 약은 1,500여종이나 되었다. 효과 보다도 부작용이 두려워서 동물실험으로 많은 동물을 희생시키면서 無謀(무모)한 것으로 부터 가까운 것으로 연구 범위를 좁혀 나갔다. 이렇게 하여 완성된 것이 야채스프와 현미차이다.
기존의 의학으로는 전혀 상상도 못했던 우수한 효과와 실적을 얻을수가 있었다.
癌(암)의 치료와 예방, 관절염의 회복, 노화 현상 방지, 피부를 젊게 하고, 병의 회복 등 數(수)를 세어도 한이 없다. 실어증, 신경장애인 사람도 생각보다 빠르게 사회복귀가 가능해진. 그와 함께 몇만명이나 되는 환자들의 이해와 협력을 얻어 병을 고칠수가 있었다는 것은 더 할 나위 없는 기쁨이었다. 진심으로 감사 한다. 여기에 처음으로 공표할수 있는 것도 모두가 여러분의 힘이고 생명이다. 고마운 것이다.



(3) 야채의 신비
손 바닥에 쥐어진 한줌의 흙속에 일본의 총 인구와 맞 먹는 미생물이 살아 있는 사실을 여러분은 아는가?
항생물질, 페니시린등은 거의 다 이 흙속에서 만들어지는 것이다.
이렇게 멋진 자연의 태양빛 아래서 모든것을 흡수하여 인간의 건강에 없어서는 안되는 엽록소, 철분, 인, 미네랄등 여러가지의 비타민을 풍부하게 제공해주고 있다.
그러나 자연을 없신여기고는 자연을 잊어 버리면 자연에게서 버림을 받아 병을 앓는 환자가 된다. 億(억)이 넘는 미생물에 의해 살며, 성장하는 야채에는 항생물질 보다도 우수한 그야말로 정제된 약물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다.
그러므로 야채를 먹어라 ! 먹기 싫다면 스프로 만들어 마시라고 권하는 것이다.
영양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야채스프는 약물 중독에서 부터 癌(암)의 치료, 기능장애에 경이적인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어떠한 약물 보다도 자연의 은혜에 우리는 감사해야 한다. 야채스프에는 암을 예방하는 염산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다.
고기속에 들어 있는 단백질은 무서운 알레르기원 이다.
어패류는 천연칼슘, 철분, 비타민B2등을 고기의 약 3-7배를 함유하고 있는 최고의 영양식이다.

(4)뇌장애와회복
두부(머리)의 뇌상, 뇌장애, 뇌출혈 후유증, 뇌종양, 뇌연화, 동맥경화, 혈전, 당뇨병에 의한 뇌출혈, 기타 간질병발작, 뇌장애로 인한 보행불편, 언어장애, 요실금(대소변), 상등실금(울고 웃고), 간질발작이 있는 사람은 야채스프와 현미차를 1일 0.8리터 이상 3일 이상을 먹고 난후 부터 약을 서서히 감소 시킨다.
1개월을 먹으면 어떤 간질발작이라도 약이 필요 없게 된다. 지금까지 7,000명의 간질발작 환자 중 가끔 약을 먹는다고 하는 사람은 3-4명 밖에 없었다.
약은 연속적으로 먹는것이 아니다. 서서히 약으로 부터 멀어져 가야 한다.
뇌장애에 의한 기능장애(마비)등의 환자는 1일 야채스프 0.8리터, 현미차 0.8리터 이상을 먹는다. 이렇게 3일을 계속하고 약을 모두 끝내야 한다. 뇌의 기능회복에 잘 듣는 약은 없다고 생각 한다. 단 고혈압은 약을 서서히 줄여서 최소한 3개월까지를 목표로 끝내야 한다.



(예1)
뇌장애로 4년간을 기저귀 차고 누워서 말도 못하고, 양손이 꼬부라진 환자가 야채스프를 5개월 먹고 나서 혼자서 걷게 되었고, 1년을 먹고 나서 말을 하게 되고 바지도 혼자서 입게 되었다. 그러나 약을 먹고 있으면 회복 하지 못한다.
(예2)
뇌종양 수술후 뇌 속에 파이프를 넣고 있을 때 야채스프와 현미차를 3일간 먹이면 파이프 속으로 뇌세포가 들어 온다. 빨리 파이프를 떼야지 그렇지 않으면 떼는데 시간이 걸려서 두통이 따른다. 6개월간 먹으면 이전의 뇌와 전혀 틀리지 않는 정도로 회복된다.



뇌의 척수, 척수골절등에 의한 기능장애, 하반신 마비등에 대해 어떠한 경우에도 저주파 치료나 침, 그리고 자석을 써서 치료하면 안된다. 그리고 쓸데없는 약을 끊어야 한다. 몇 년을 먹어도 낫지 않는다면 약이 아니다. 약에 의해서 오히려 회복이 방해되고 또 기능이 마비를 일으키고 있을 때가 많다.
회복에 제일 중요한 것은 조금이라도 걸을 수가 있게 되면 아무리 뒹굴더라도 자신이 스스로 일어 나도록 해야 한다. 도와 주는 것은 본인을 위하는 것이 아니다. 의외로 놀라운 결과를 볼 수가 있다. 절대로 조급하게 굴지 말아야 한다.



(1) 절대 동정 하지 말 것.
(2) 화를 내지 말 것
(3) 손에 호도나 골프공을 쥐어 줄 것
(4) 발가락, 발목, 무릎의 순서로 움직이게 할 것
(5) 깨어있는 동안에는 가만히 있지 말고 어디든 움직일 수 있는 곳을 움직이게 할 것

(5) 질병이 치료 되는 일수
癌(암) 세포의 활동은 3일간이면 완전 중지 되고 기능 회복에는 1개월 걸린다.
췌장암일 경우 황달이 있다 해도 스프를 먹은 다음날부터 일을 해도 지장이 없다.
회복 하기까지는 1개월 걸린다.



1, 위, 십이장궤양, 포리프는 3일 - 10일간이면 나아지고, 기능 회복에는 30일 걸린다.
2. 간장은 간경변이라도 1개월이면 낫는다.
3. 백내장은 4개월이면 정상으로 된다. 안과 질환은 모두 1개월 - 4개월이 걸린다.
4. 불면증, 어깨 결림, 피로등은 10일 - 20일 이다.
5. 아토피성 피부염은 4개월 - 7개월.
6. 노인성의 피부 검버섯은 1개월 - 3개월이면 아름다운 살결이 된다.
7. 모발은 6개월 - 12개월로 5,000 - 1,000 본 돋아 난다.
8. 가벼운 무릎 관절염은 1개월 - 6개월 걸린다. 4일째 부터 발작이 없어지는 경우가 많다.
9. 뇌혈전을 일으켜서 생긴 보행, 언어장애는 2개월 - 12개월이면 거의 개선 된다.
10. 뇌연화 뇌종양은 초기 1개월 후기 까지 2 -3 개월 이다.
11. 심장질환, 부정맥은 20일 간 이다.
12. 심장병과 고혈압, 스테로이드계의 약들을 쓰고, 있는 사람은 서서히 1개월 - 2개월에 걸쳐서 서서히 약들을 끝내도록 해야 하며, 급하게 약을 끊으면 쇼크가 온다.



암의 치료법***
매일 야채스프 500cc, 현미차600cc 이상을 먹는다 많이 먹어도 좋다. 환산왁진, 스미왁진을 병용할 것. 특히 통증이 있을 때는 환산왁진을 쓰면 아픔이 누그러진다. 암의 치료에 지방과 칼슘은 절대 금물이다.
상기 처방은 뇌 종양, 뇌연화, 혈전, 고혈압. 간장, 포리프, 위십이장궤양, 심장병, 내장질환의 모든 것 백내장, 무릎관절염, 기타 여러 가지 질병에 모두 사용한다.
야채스프를 먹기 시작해서 10일째 부터 눈이 흐리던지 침침하든지 여러가지 증상이 나타나는데 몇 일 지나면 잘 보인다. 야채스프를 먹고 시력이 좋게 되어 안경을 벗게 된 사람도 많다. 1개월 이상 계속하면 20년이 젊어진다고 보면 틀림없다.



(7) 야채스프와 현미 차의 효과
야채스프와 몰라겐(인체에서 제일 단단한 단백질)의 증강을 촉진시켜 연령에 관계없이 성장시의 어린이와 같은 신체를 만드는 원동력이 된다.
체내에 들어온 야채스프는 화학변화를 일으켜서 30종 이상의 항생물질이 되며, 그 중에서도 아미치르신과 아자치로신과 같은 암세포에게만 달라붙는 특수한 물질이 생성되므로 암세포는 3일이면 제압되어 정상적인 체세포로 변할 수 있는 것이다. 이와 동시에 이 체 세포가 암에 대한 면역을 가지게 되기 때문에 두 번 다시 암에 걸리지 않는다.

이와 같은 원칙에 의해 말기의 癌(암) 환자라 해도 100% 회복 된다.



산소 호흡을 하고 있는 환자라해도 45분 간격으로 야채스프 200cc와 현미차 200cc를 번갈아 가며 카베테르를 사용해서 胃(위) 또는 腸(장)에 주입해 주면 체세포가 단숨에 증가하기 때문에 생체 그 자체가 소생되어 회복이 되는 것이다. 이러한 경우의 환자에게 부여하는 야채스프와 현미차는 1일 1리터 정도가 좋다.
다음날 부터는 환자 자신이 혼자 먹을 수 있게 된다. 단 주의 할 것은 항암제 기타 의약품들을 투여하지 말아야 한다.





말기 암 환자 1만 명 이상이 완치되어 일하고 있는데 확실히 시행한 사람이 99%이다.
심장병 환자에게 야채스프와 현미차를 1일량 0.8리터 이상 20일 간 투여하면 모든 것이 정상으로 된다. 현미차는 이뇨작용의 촉진과 아울러 당뇨병 환자의 당분해와 인슈린의 활동을 도와 주는 최고의 음식이다. 그와 동시에 복막에 괴인 복수를 빼내는 데는 어떠한 이뇨제 보다 효과가 ?桓? 특효약이 되고 혈액과 아울러 혈관의 정화 작용에는 경이적인 위력을 갖고 있다.

야채 스프와 현미차의 내용을 잘 읽어서 아침, 낮, 저녁, 3회 쌀밥을 먹고 걷기를 하고 되도록 약을 먹지 말아야 한다.



치매의 회복에 필요한 것이 과거의 기억이다 묵은 사진과 책들을 꺼내어 자주 환자의 손을 잡고 몸을 만지며 하루에도 몇 번씩 이야기 해주면서, 이렇게 과거의 세계에서 자연스럽게 현재의 생활에 이행해 오는 것이다. 주의 할 점은 절대로 화 내지 말 것. 폭력을 쓰지 말 것. 노망 부린다고 말하지 말 것, 이 3가지를 꼭 지켜야 한다. 산보나 화장실에 갈 때는 환자의 오른팔을 동행자의 팔로 춤을 추는 자세로 팔짱을 끼고 환자가 걷기 시작하기 전에 동행자의 발을 환자의 앞으로 내디디고(이야기 하면서) 1회전 한다.
어떤 완고한 사람이라도 간단하게 유도 할 수가 있다.

(14) 야채스프를 만드는 법 ***
1. 무 큰것 - - - - - - - - - 1개의 4분의 1
2. 무청(큰 무에 달린것) - - - 1개의 4분의 1
무에 달린 무청이 없을 때는 총각무에 달려 있는 잎사귀나 열무 잎사귀도 상관 없다. 그러나 무청을 자를 때는 칼을 쓰지 말고 손으로 자르면 더욱 좋다.
3. 당근 - - - - - - - - - - 2분의 1
4. 우엉 - - - - - - - - - - 4분의 1 (작은것은 2분의 1)
5. 표고 버섯 - - - - - - - 1장(자연 건조한 것. 생것을 손수 말려 쓰면 좋다.)

** 주의 사항 **

이 야채 스프는 제가 먹어 봤는데 냄새(향이라고 할 수 없어서…^,.^”)와 맛은

정상인도 먹기 힘들진 않지만, 환자분들의 병환으로 입맛이 변하여 잘 못먹겠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을겁니다.....오죽하겠습니까?....그러나,끝까지 드시게 하셔야 합니다.

상상 이상의 효과가 있으니까요……*^,.^*

** 야채는 너무 잘게 썰지 말고 큼직하게 껍질도 함께 썰 것.
** 물은 야채의 모든 양의 약 3배를 붓는다.
** 야채를 씻을 때는 수돗물로 야채를 씻으면 수돗물의 소독약이 야채가 먼저 흡수 하여
소독약을 먹게 된다.
그래서 야채를 씻는 물도 정수한 알칼리성(PH9.5) 물로 씻으면 효과가 배가 된다.
** 특히 사용하는 물은 알칼리성 ph 9.5이면 효과가 두 배가 된다
** 끓으면 약한 불로 한 시간 가량 더 달인다.
** 스프는 차대신 1회 180cc 정도 마신다.
** 야채를 데쳐서 쓰지 말 것. 야채를 많이 넣는다고 좋은 것은 아니며, 기본량을 지킬 것.
** 기구는 알미늄, 유리, 스테인레스 류의 그릇을 사용하고, 보존은 필히 유리병에 보관하라.



(15) 현미차를 만드는 법*** 기본재료***
1. 현미 1홉 물 8홉
2. 현미쌀에는 농약이 묻어 있다. 수도물에 쌀을 씻으면 농약이 그대로 남아있어 해롭다.
그래서 먼저 알칼리성 물에 현미쌀을 씻으면 농약이 묻은 거품과 함께 씻기어 나온다.
농약을 제거하고 물기를 없앤 다음 현미를 짙은 갈색이 될 때까지 잘 볶는다.
3. 물 8홉을 끓여서 볶은 현미를 넣고는 곧 불을 끈다.
4. 5분 후에 채로 걸러서 차 대신 마신다.

***2번 차를 만드는 법***
위의 1번 차를 만들고 채에 걸러진 찌꺼기에 다시 8홉의 물을 붓고 끓인 뒤
약한 불로 5 - 10분 달여서 채에 받쳐 거른 후 2번 차를 뺀다.
1번 2번 차를 혼합해서 마시면 된다. 1회 180 cc 정도를 마신다.

** 주의 사항**
현미를 씻을 때도 수돗물로 씻지 말고 소독약을 정수한 알칼리성 물로 씻어라.





(16) 기침약 만드는 법 ***
재료 : 벌꿀, 무(껍질 채로)
1. 꿀 분량만큼의 무를 큰 콩알만하게 썰어서 꿀 병 속에 넣고 2시간 지나면 무에서 약이 된다.
큰 숟가락 하나를 따뜻한 물에 타서 1일에 4-5회 마시면 된다.

(17) 주의 사항
1. 야채스프 라고 가볍게 생각 하지 말 것.
야채스프는 체세포를 강화하고 증식을 촉진하며 백혈구와 혈소판을 증강 할뿐만 아니라,
T세포의 활동을 3배로 증강시켜 강력한 인체로 만들어 준다.
2. 야채스프는 인체 안에서 화학반응을 일으켜서 30종 이상의 항생물질을 만들어 낸다.
3. 감기에 걸리는 것이 적어 진다.
4. 일체의 다른 약초, 기타의 식물 등을 혼합하지 말 것.
때에 따라서는 청산보다 강한 독성으로 변화하는 수가 있다.
5. 만드는 법의 기본 재료 이외에는 절대 넣지 말 것.
6. 테프론 가공된 냄비는 절대 사용하지 말 것. 범랑 냄비나, 테프론은 녹아 나온다,
꼭 알미늄, 유리, 스텐 냄비를 사용 할 것.
7. 신장병, 통증이 있는 사람은 절대 현미차를 먹지 말아야 한다.
8. 스프와 현미차는 동시에 먹지 말 것.
효과가 반감하니 15분 이상 간격을 두고 마실 것.

(18) 야채스프를 마실 때 나타나는 여러 가지 신체 반응****
1. 안면, 수족, 전신에 반점이 나타나기도 하고, 가려움의 증상이 있을 수도 있다.
(이때에는 식용유나 맨소래담을 바른다)
2. 오래도록 약물을 복용하고 있던 사람은 특히 그 증상이 심할수도 있다.
아토피성 피부염이 있는 사람은 스프의 양을 처음에는 조금씩 먹기 시작해야 한다.
3. 두부의상, 뇌의 혈관장애 등이 있는 사람은 2-3일 정도 두통, 특히 머리가 빠개지는 것과
같은 증상이 있으나 걱정할 필요가 없다.



4. 대부분의 사람들이 시야가 흐려지거나 눈 가장 자리가 가렵게 되는데
이것도 2-3일이면 없어지고 그 후 시력이 좋아 진다.
안경을 쓰는 사람은 도수가 약한 것으로 하던지 되도록 안경을 쓰지 말도록 한다.



5. 과거에 폐결핵 또는 폐에 질병 흔적이 있는 사람.
폐암 증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스프를 먹게 되면 폐 질환 때문에 기침이 나오게 되므로
기침약을 꼭 미리 먹어야 한다. 기침약(꿀과 무로 만든 것)을 2일 이상 1일 5-6회 먹은 후에
야채 스프를 먹는다.



6. 부인과의 질병이 있는 사람은 야채스프를 시작하면 허리가 묵직한 감이 얼마 동안 있으며
대하증이 많이 나오는 수도 있다.



7. 혈압이 높은 사람은 야채스프를 1개월 정도 먹으면 (바른 식사를 하면)
혈압이 내려간다.혈압약은 3일째 부터 양을 줄여서 1개월 쯤에서는 약을 쓰지 않도록 한다.
갑짜기 약을 안 먹으면 쇼크가 일어나는 수가 많다.
변을 시원하게 보는데 마음을 써야 한다……

사랑은 믿음을 낳고 믿음은 기적을 낳는다.

**이상**
출처 : 암과 싸우는 사람들
글쓴이 : 컨세비 원글보기
메모 :